방송에서 만난 한우

연말에 한우 함께 하누~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데는 한우가 최고!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1월, 대한민국 곳곳에 따뜻한 마음을 더한 한우의 훈훈한 활약상이 PPL을 통해 전파를 탔다. 어려울 때 힘이 되어준 작은 영웅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마음도, 연말연시 주변 친구에게 전하는 응원의 마음도 ‘우리 한우’로 전하며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데는 ‘한우’가 최고라는 이미지를 공고히 했다. 

 

늦가을 힐링한우여행 
SBS <모닝와이드> 11월 10일

 

1-1.jpg 1-2.jpg

 

이날 방송에서는 단풍철 대표 관광지인 강원도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와 레일바이크를 즐기며 낭만 가을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묘미는 바로 먹거리! 강원도 지역 한우를 바로 도축해 저온숙성을 거친 후 요리한 ‘한우 안심 스테이크’ 먹방이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힐링여행의 정점이었다. 

 


 

한우인의 축제, 현장 속으로! 
MBN <성공다큐 최고다> 11월 26일  

 

2-1.jpg 2-3.jpg

 

올해 25회째 열리고 있는 한우인의 축제,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의 생생한 현장을 함께했다. 전국에서 모인 약 280여 두의 한우의 면면을 심사해 경합을 펼치는 현장과 대통령상을 수상한 농장을 찾아 세계에서 인정받는 우리 한우가 한우농가의 지속적인 노력과 애정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것임을 알렸다. 

 


 

한우로 전하는 감사의 마음
KBS1 <6시 내고향> 11월 25일

 

3-1.jpg 3-2.jpg

 

산불로 큰 피해를 입었던 경북 울진에서 만난 마을의 영웅 이장님들! 거동이 불편한 분들을 업어서 대피시키고, 할머니의 금반지를 찾아드리는 등 어떤 일이든 마다하지 않고 도움을 주었던 이장님들을 위해 준비한 한우 한 상 차림. 그리고 한우농가에서 준비한 특별한 선물까지! 많은 이들의 감사와 위로의 마음을 한우로 전했다. 

 


 

찐친을 위한 선물로 한우가 최고! 
MBC <놀면뭐하니?> 11월 12일

 

4-2.jpg 4-1.jpg

 

국민MC 유재석이 진행하는 ‘놀면 뭐하니?’의 찐친 특집에서 ‘찐친을 위한 최고의 선물’로 ‘한우’가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는 유재석과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등이 출연했으며 배우 이이경이 찐친에게 ‘한우’를 선물하기 위해 행운의 기운을 모아 한우선물세트를 획득하는데 성공해 기뻐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