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서 만난 한우

11월 1일은 무슨 날일까요? 온 가족 다 함께 한우 먹는 날!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한우자조금은 10월 방송프로그램 협찬을 통해 “11월 1일은 한우 먹는 날”임을 알리고 한우 소비촉진을 유도했다. 
특히 인지도 높은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을 통해 ‘한우 먹는 날’의 의미를 알려주고, 한우에 대한 친근한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했다. 
한우 주소비층인 주부층뿐 아니라 어린이, 학생 등 폭넓은 연령층에게 한우의 긍정적 이미지를 제고했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종목인 씨름 예능 프로그램에 협찬을 진행하며 ‘K-대표푸드’로서의 한우의 이미지를 공고히 했다.

 

 

한우요리 경연대회 현장스케치
채널A <천하제일장사> 10월 17일~

 

_방송에서 만난 한우1.jpg

 

K-푸드를 대표하는 우리 한우를 홍보하기 위해 우리나라 대표 스포츠 종목인 씨름 예능프로그램 ‘천하제일장사’의 협찬을 10월 17일부터 진행 중이다. 
‘씨름 최강자’의 자리를 차지하게 될 우승팀에게 한우선물세트 협찬과 더불어 가상광고, 제작지원바, A보드 광고, 한우 회식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우의 기운으로 우(牛)라차차! 
KBS <생생정보> 10월 31일

 

_방송에서 만난 한우2.jpg

 

10월 29일 진행된 ‘2022 한우요리 경연대회’의 생생한 현장이 전파를 탔다. 
전국의 고등부, 대학부 요리실력자 학생들의 한 자리에 모여 2등급 한우 암소 등심을 재료로 맛은 기본, 이색적인 레시피를 선보이며 심사를 진행한 조리명장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대상을 수상한 학생들은 한우의 맛을 전세계에 알리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11월 1일은 무슨 날일까요?
SBS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 10월 31일

 

_방송에서 만난 한우3.jpg

 

또 한 명의 ‘초통령’을 탄생시킨 어린이 미식 프로그램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에서 “11월 1일은 한우 먹는 날”임을 알려주는 시간을 가졌다. 
1이 3개 들어간 소 우(牛)에서 비롯되어 ‘한우의 날’이라고 설명하며 어린이 성장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한우 불고기 피자와 핫도그, 떡갈비를 직접 만들어 먹는 시간을 가졌다.  

 


 

우승팀을 웃게 해줄 마블링 꽃!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10월 4, 11, 18, 25일

 

_방송에서 만난 한우4.jpg

 

주부층에게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우승상품으로 ‘한우선물세트’가 등장했다. 
10월에는 특히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트롯가수 장민호, 송대관 등이 출연해 화제성이 높았다. 
우승상품으로 등장한 ‘한우선물세트’에 참가자들은 “단백질 최고”, “한우로 의욕 활활!”이라고 말하며 긍정적인 이미지를 도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