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서 만난 한우

클라쓰가 다르다! 전세계를 매료시킨 한우의 클라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한우자조금은 6월 PPL을 통해 케이팝과 드라마, 영화를 이은 한류 열풍을 이어갈 주인공인 ‘한우’의 존재감을 공고히 했다. 
요리방송과 먹방에서 가장 신뢰도 높은 인플루언서인 ‘백종원’과 떠오르는 먹방 레전드 ‘성시경’ 등을 통해 한우의 맛과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렸다. 
또한, 시청률 높은 주말드라마의 제작 협찬을 통해 제작지원바 노출로 한우 주 소비층인 주부들의 인지도를 제고했다. 

 


유럽에서도 분명 히트다 히트! ‘한우’의 모든 것

KBS2 <백종원클라쓰> 6월 20일

 

26db9ef501b1b0a914e8a711534ddd6c.jpg


백종원이 우둔살, 안심, 차돌박이, 윗등심, 살치살, 보섭살 등 한우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주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외국인 한식 새내기 파블리와 모에카의 한우농장 체험이 전파를 탔다. 또한, 백종원, 성시경 등이 함께 신선한 한우로 축제를 벌였다. 
특히 보섭살 구이는 성시경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날의 주인공은 단연 ‘생고기’. 선홍빛 윤기가 감도는 우둔살을 본 백종원은 “이건 바로 먹어야 한다”며 우둔살을 손질했다. 
우둔살을 그릇에 담고 뒤집으며 “안 떨어지지?”라며 너스레를 떨면서 보여준 생고기의 맛에 출연자들은 감탄을 멈추지 못했다. 
마지막으로 외국인들을 사로잡은 건 ‘한우육회비빔밥’이었다. “유럽 가면 분명히 히트”라며 ‘한우’를 향한 애정과 자부심을 드러냈다.

 


 

뇌경색 방실이를 위한 건강식 ‘한우!’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6월 26일

 

 

53bcb26edf942b8ec2a63a5154c78fe6.jpg


뇌경색으로 쓰러진 가수 방실이를 위해 방실이의 동생이 한우 도시락을 준비했다. 
요양원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방실이는 동생이 준비해온 한우 3단 도시락을 보고 “예전부터도 한우 안심만 좋아했다. 기운이 없을 때는 꼭 한우를 챙겨먹었다”며 “오늘은 기력보충하는 날이다”고 좋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노래에도 동안에도 한우가 최고!
현물협찬 6월 7일, 30일

 

3bb1a0f79266d389e82d0996af407dbb.jpg


한우자조금은 6월 7일 방영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의 ‘트롯 가면 짝꿍쇼’ 우승팀과 6월 30일 방영된 채널 A <나는 몸신이다>의 동안선발대회 우승자에게 한우선물세트를 선물하며 인지도를 ‘누구나 좋아하는 선물’로서의 한우선물세트의 이미지를 공고히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