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서 만난 한우

대한민국의 국가대표, 한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국가대표가 사랑하는 국대급 고기, 한우! 

 

3월 방송에서 만난 한우는 국가대표의 체력을 책임지는 국가대표 고기로 활약했다. 
대한민국을 빛낸 국민영웅들이 “우리도 국가대표, 한우도 국가대표!”라며 스포츠 스타들도 체력관리를 위해 즐겨먹는다는 인식을 공고히 하며, 한우의 맛과 영양학적 우수성을 전파했다. 
또한, 흥행과 시청률이 보장된 만큼 KBS2 주말드라마에 협찬광고를 진행하며 한우의 주요 소비자층인 주부층에게 한우 소비촉진과 한우 브랜드 인지도 제고 등을 기대하고 있다.
 

 

 

메달리스트 가족의 한우 사랑!

KBS2 <우리끼리 작전타임> 4월 6일

 

히_2022_04_웹진_방송에서만난한우1.jpg


국가대표 가족의 한우고기 먹방이 전파를 탔다. 이날 ‘우리끼리 작전타임’은 대한민국을 빛낸 스포츠 스타 부모 세대와 대를 이어 같은 길을 걷는 2세들의 특별한 일상을 담았다. 
방송의 주인공은 지난 해 올림픽 기계체조 도마 부문에서 동메달을 획득하며 한국 최초 ‘부녀 메달리스트’로 온국민에게 감동을 선사한 여서정 선수와 여홍철 선수의 가족. 엄마, 아빠, 딸이 모두 국가대표 출신이다. 
고된 훈련을 마치고 여홍철 선수 가족은 본격적인 한우 먹방을 펼쳤다. 한우를 먹어본 가족들은 “입에서 살살 녹는다”며 감탄했고 영롱한 빛깔을 자랑하는 한우 바비큐와 한우 육회 먹방을 본 박세리 선수는 “푸짐한 식탁이 내 스타일”이라며 웃었다. 
여홍철 선수는 “한우가 국가대표 고기잖아. 서정이도 많이 먹어! 너도 국가대표잖아!”, “서정이는 안심 많이 먹어. 안심하고 먹어도 살 안쪄”라고 아재개그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레전드’ 국가대표 여홍철 선수의 딸 여서정 선수는 93년 만에 처음으로 올림픽 여자 기계체조 메달리스트 명단에 한국의 이름을 올렸다. 

 


 

선물로 기뻐한우~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3월 8, 15, 22, 29일

 

히_2022_04_웹진방송에서만난한우2.jpg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3월 한 달 동안 우승상품으로 한우선물세트가 등장했다. 3월에도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다양한 팀이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출연자들은 한우선물세트가 진열된 카트를 보며 “한우는 찐사랑!”, “한우 심쿵”, “한우로 승부욕 MAX!”, “한우는 못 참지~”, “기쁜 날엔 한우와 함께 하세요!” 등의 메시지로 모두가 욕심나는 선물로 한우의 이미지와 위상을 높였다. 또한, 우승을 하고 한우선물세트를 받은 출연자들에게 “한우로 몸보신하세요”, “한우로 목에 기름칠하세요~” 등의 메시지로 한우의 영양학적 우수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주말에도 한우는 아름다워~
KBS2 <현재는 아름다워> 4월 2, 3일

 

히_2022_04_웹진방송에서만난한우3.jpg


한우자조금이 주말 황금시간대의 KBS2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 협찬광고를 진행한다.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家)네 삼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를 그린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는 매주 토, 일 오후 8시 방영되며, 4월 2일부터 9월 18일까지 총 50부작으로 편성되어 있다. 
시청자의 집중도가 높은 시기인 드라마 다음 편 예고가 나올 때 ‘한우자조금’ 또는 ‘한우유명한곳’ 제작지원 슈퍼자막이 총 16개 협찬사 중 홍보효과가 가장 뛰어난 맨 마지막에 고정으로 노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