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서 만난 한우

‘면역력’에는 한우! ‘기력 보충’에도 역시 한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4월 방송에서 만난 한우는 한우의 영양학적 우수성을 전파했다. 연일 높은 시청률 화제를 모으고 있는 주말드라마와 국민MC 유재석이 진행하는 예능프로그램 등에서 “봄철 기력 보충과 면역력에 좋은 한우”라는 메시지를 반복적으로 전달했다.

 

 


한우 듬뿍 먹어요! 또 쓰러지지 말고!

SBS <모범택시> 4월 9·10·16·17·23·24·30일

 히_2105-한우-12.jpg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가 복수를 벌이는 ‘사적 복수 대행극’으로 ‘사이다 드라마’라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체력보충을 위해 한우를 즐기는 장면이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출연진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우를 먹으며 “입에서 녹네 역시 한우”, “한우가 사람한테 그렇게 좋대요, 우리 같이 몸쓰는 사람한테” 등의 멘트로 한우의 맛과 효능을 표현했다. “옛날에 가족들 모이면 한우 먹고 그랬잖아요, 어버이날, 어린이날에 가족들 모일 때마다”라는 말로 5월 가정의 달 한우 소비를 권장했다. ‘모범택시’ 한우먹방을 본 시청자들은 실시간 톡에서 “한우는 진리”, “한우 PPL이라면 언제든지 환영”, “나도 저 자리에 껴서 같이 먹고 싶다” 등 긍정적인 반응이 쏟아졌다. 이후 메이킹 영상으로 공개된 한우먹방 현장은 조회수 26,794를 기록했다. 한편 모범택시는 최고 시청률 17.6%를 나타내며 적수없는 금토 드라마로 사랑받고 있다.

 

 


한우로 면역력과 건강을 선물합니다!

KBS2 <컴백홈> 4월 3·10·17·24일(총4회)

 

히_2105-한우-13.jpg

 

유재석이 진행하는 예능 프로그램 ‘컴백홈’에서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는 선물로 한우선물세트가 등장했다. 김종민, 문세윤이 등장한 2회차에서는 “요즘 같은 때는 면역력이 필요하다. 한우가 면역력에 좋다”는 유재석의 멘트와 함께 “한우로 면역력 강화하고 건강 챙기세요”라는 자막이 고지되었다. 3회에는 어르신들의 아이돌 송가인이 등장했다. “어르신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선물”이라며 ‘한우농가의 진심이 담긴 면역력에 좋은 한우선물세트’를 증정했다. 비와 선미가 출연한 4회에서는 “봄철에 기력 보충을 잘해야 한다. 청춘들의 건강과 꿈을 응원하기 위해 면역력에 좋은 한우를 선물한다”는 메시지를 내보냈다.

 

 


지구상에서 가장 좋은 고기로 만드는 라면?

네이버 NOW <밥아저씨 세윤씨(디지털)> 4월 10·11일

 

히_2105-한우-14.jpg

 

프로먹방러 개그맨 문세윤이 진행하는 네이버 NOW ‘밥아저씨 세윤씨’에 한우가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류스타를 꿈꾸는 K-푸드 한우’, ‘여행 전문가들이 뽑은 10대 여행 관심사(10 Best Interests)에 뽑힌 한우’, ‘왜 한우가 지구상에서 가장 좋은 고기인지’ 등의 USA투데이의 기사 내용을 재미있게 전달했다. 한우 등심, 치마살, 업진살, 채끝, 앞다리살 등의 한우 부위별 설명 타임을 가진 후 전문가 자문단 엄유희 교수가 출연해 한우와 라면의 콜라보 레시피 ‘한우불고기라면’을 만들어서 시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문세윤은 이날 방송에서 한우 앞다리살 1++이 100g 기준으로 4,000~6,000원이라는 소비 유도 멘트와 함께 “우리 한우 많이 사랑합시다!”라고 외치기도 했다.